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드름으로 인한 홍조 없애는 법_ 로섹스겔0.75% 솔직 후기(내돈내산)

반응형

"로섹스 겔 0.75%"

 

저는 제가 홍조가 있다고 생각 안 해봤거든요.

 

 

'당연히 세수하고 나면 볼이 빨개지는 거 아닌가?'

'마스크 쓰니까 얼굴에 열이 올라서 얼굴이 빨개지는 거 아냐?'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웬걸, 그게 바로 "홍조"라고 하시더라고요.

전 그것도 모르고 여태 지내고 있었다니 정말 피부한테 미안해지네요ㅠㅠ

 

 

 

그래서 전 여드름 치료와 함께 여드름 인한 붉은 기를 진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연고 "로섹스 겔 0.7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작하기 앞서서 이 연고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고 시작해야 될 것 같아요!

제가 오늘 피부과를 다녀왔기 때문에 선생님께 들은 말씀을 확실하게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연고는 여드름을 치료하는 연고가 아닙니다!

헷갈리시면 안 되세요. 

로렉스 겔은 0.75%는 여드름으로 인한 홍조, 즉 붉은 기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연고예요.

 

저도 이 연고를 처음 처방받을 때 꾸준히 바르면 여드름이 없어지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 더 물어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분명히 말씀해주셨어요!

이 연고의 목적은 "홍조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연고입니다"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로섹스 겔의 성분을 살펴보면 메트로니다졸은 원충에 의한 감연을 치료하는 항원충제로 작용되어서요, 세균으로 인한 감염과 주사의 치료에 사용된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즉 원충이나 세균의 구조를 더 이상 증가하지 않게 파괴하거나 억제해서 효과를 주는 거예요. 

 

 

-가격

전문의약품이라 처방받아야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가격은 27, 000원였습니다. (처방전 별도) 

 

 

 

-사용방법

아침저녁에 세안하시고 맨 얼굴 상태에서 눈가를 제외한 얼굴에 로섹스 겔을 발라주시면 되시는데요.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 것이 아니라, 홍조가 있는 부분에만 얇게 바르고 문질러주시면 되십니다.

 

 

 

 저 같은 경우엔 지금 크레오신티를 같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세안하고 난 뒤 아래 순서로 사용하고 있어요. 

 

 

1. 크레오신티를 얼굴 전체에 촉촉하게 덮어줍니다.

2. 얼굴에 손을 데지 않고 자연적으로 스며들 수 있도록 두어 크레오신티를 건조해 줍니다.

3. 로섹스 겔을 홍조가 있는 부분에 얇게 발라줍니다. (저 같은 경우, 볼, 이마)

4. 스킨, 로션, 수분 등등 발라줍니다.

 

 

 

 

로섹스 겔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맨얼굴에 바로 사용하시고 기초 화장품 사용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사용하실 때 또 중요한 점이 사용량인데요!

'콩알만큼' 사용하세요~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콩도 종류가 다양한데 말이죠.. 허허허 

정말 소량으로 얇게 도포하신다 생각하시면 되세요.

팥알 크기 정도만큼 짜서 사용하시면서 이 튜뷰 한통을 몇 개월에 걸쳐 쓰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여드름 관련해서는 안 써본 연고도 없고 안 받아도 치료도 없을 정도로 다 해봐서 나름 콧방귀는 뀐다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다들 치료해보려고 먹는 거, 입는 거, 바르는 거 투자 안 해보신 거 아니잖아요. ㅠㅠ

제가 다 해봤고 또 하고 있는 중이라 그 마음 정말 잘 알아요.ㅠㅠ

그런데 이 글을 적으면서 다른 리뷰를 보게 되니까 아쉬운 정보들이 많더라고요.

이 연고를 사용하시고 여드름 치료에 즉각적인 효과를 보셨다고 하는 글도 있던데 그러긴 정말 힘들거든요.

(의사 선생님께 확인 차 물어본 내용입니다.)

 

 

 

혹 그런 글을 보시곤 여드름을 치료하고자 이 연고를 처방받아서 사용하셨다가 다른 2차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는 거고요. 

저 역시도 의학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전문적인 설명은 뇌피셜이 아닌 선생님께서 제게 해주신 말씀만 전달해드리고 있고요,있고요,

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체험한 효과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5일 차 쓰고 있는데요, 저에겐 홍조에 드라마틱한 효과가 아직 없습니다. 어제 병원에 가서 선생님께도 여쭤보았지만 1주일간 더 사용해보고 경과를 지켜본 뒤 다시 얘기해보자고 하셨어요. 선생님께서도 육안으로 확인이 안 될 정도로 아직 큰 효과는 보지 

못했으나 계속 써보기로 했습니다. 

추후 효과에 대해 또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여드름으로 인한 홍조, 붉은 기 치료제인 로섹스 겔 0.75%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약>

1. 여드름 치료제가 아닌 홍조, 붉은 기를 치료하는 연고임을 다시 한번 더 숙지해주세요. 

2. 아침&저녁 세안 후, 팥알만큼 짜서 환부에 얇게 발라주세요. (얼굴 전체 도포 x)

3. 소량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2~3개월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세요. 

 

 

 

 

도자기 피부가 되는 그 날까지 우리 힘냅시다!

파이팅입니다.

으라차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