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드름 치료) 크레오신티+로섹스 겔 5일 차 후기! 효과 있습니다.

반응형

오늘은 크레오신티와 로섹스 겔 5일 차 사용후기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분명한 건 효. 과. 있. 습. 니. 다!!

앞선 포스트에 말씀드린 사용방법과 활용 Tip만으로 5일 만에 지금과 같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광고 X 협찬 X 내 돈 내산으로 직접 사용하고 정말 효과 본 내용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크레오신티 & 로섹스 겔 0.75%

 

크레오신티 소개

 

아래 포스트에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C%97%AC%EB%93%9C%EB%A6%84-%EC%97%86%EC%95%A0%EB%8A%94-%EB%B2%95%ED%81%AC%EB%A0%88%EC%98%A4%EC%8B%A0%ED%8B%B0-%EC%86%94%EC%A7%81-%ED%9B%84%EA%B8%B0%EB%82%B4%EB%8F%88%EB%82%B4%EC%82%B0

 

여드름 없애는 법_크레오신티 솔직 후기(내돈내산)

"크레오신티외용액1% 후기" 전 3년동안 여드름과 싸우며 안해본거 없이 피부에 투자 엄청 많이 했어요ㅠㅠ 이 돈으로 주식을 샀으면 어휴.  한동안 다니던 피부과에서 효과를 보는듯 싶었는데

kimrealreview.tistory.com

크레오신티 사용방법

 

지난 포스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세안 후 아침, 저녁으로 맨 얼굴에 촉촉하게 전체적으로 도포해주시면 된다고 말씀드렸었어요.

저 역시도 이렇게 발랐었고요. 그런데 저는 이 한통을 한 달 안에 다 써야 된다는 생각에 엄청 욕심내서

촉촉을 넘어서 축축, 흥건으로 얼굴 전체에 도포를 했었거든요. 어휴 ㅠㅠ 

그래서 얼굴에 붉은 기가 더 많이 올라오기도 했었고요. 이건 아니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틀째부터는 정말 얼굴에 스킨을 바른다는 느낌 정도로 촉촉하게 발라주었더니 예전처럼 그렇게

붉어지지도 않고 조금씩 차도가 보이는 게 육안으로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저처럼 시행착오 겪지 마시고 촉. 촉. 한 정도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크레오신티 효과 

 

사진에서도 처음보다 나아진 게 보이시죠?

노보정 노 필터입니다. (보정을 했다면 이렇게 하지 않았겠죠.. 허허허)

 

 

 

크레오신티 효과

 

저는 효과 제대로 봤습니다!! 오돌토돌 올라온 좁쌀들이 많이 사그라들었습니다.

물론 다 사라졌다면 거짓말이고요~ 이마, 볼, 턱 그중에서도 마스크를 쓰는 볼 그리고 얼굴 측면 쪽에

좁쌀들이 심했는데 정말 많이 사그라든 게 보였어요.

이제 조금 거울 볼 맛이 나는 거 같아요. 그전에는 거울 쳐다도 보기 싫었거든요..

 

로섹스 겔  소개

 

아래 포스트에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연고는 전문의약품이라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 가능합니다. 전문가와 상담 후 피부에 맞게 진행하시면 되세요.

가격 27,000원입니다. (처방전 별도)

그런데 이 연고 가격이 약국마다 상이한 거 같아요. 흠

저는 비싸게 주고 산 건지 아닌지 다른 약국을 한번 가봐야 하나 싶네요.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C%97%AC%EB%93%9C%EB%A6%84%EC%9C%BC%EB%A1%9C-%EC%9D%B8%ED%95%9C-%ED%99%8D%EC%A1%B0-%EC%97%86%EC%95%A0%EB%8A%94-%EB%B2%95-%EB%A1%9C%EB%A0%89%EC%8A%A4%EA%B2%94075-%EC%86%94%EC%A7%81-%ED%9B%84%EA%B8%B0%EB%82%B4%EB%8F%88%EB%82%B4%EC%82%B0

 

여드름으로 인한 홍조 없애는 법_ 로섹스겔0.75% 솔직 후기(내돈내산)

"로섹스 겔 0.75%" 저는 제가 홍조가 있다고 생각 안 해봤거든요. '당연히 세수하고 나면 볼이 빨개지는 거 아닌가?' '마스크 쓰니까 얼굴에 열이 올라서 얼굴이 빨개지는 거 아냐?'라고 생각했

kimrealreview.tistory.com

 

로섹스 겔  사용방법

 

-로섹스 겔만 사용하는 경우 : 아침, 저녁 세안 후 맨 얼굴 상태에서 눈가, 입 주위를 제외하고 홍조 부위에 얇게 발라주세요.

얼굴 전체에 도포하는 거 아닙니다! 홍조가 있는 부분에만 얇게 바르고 문질러주세요. 

 

-로섹스 겔 +크레오신티 사용하는 경우 : 1. 아침, 저녁 세안 후 맨 얼굴 상태에서 눈가, 입 주위를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 

크레오신티를 촉촉하게 덮어줍니다. (과하게 바르시면 안 되세요!) 

2. 그 후 얼굴에 손을 데지 않고 자연적으로 크레오신티가 스며들 수 있도록 두어건조해줍니다.

3. 연고가 마른 후, 로렉스 겔을 콩알만큼 짠 후 홍조가 있는 부분에 얇게 발라줍니다.

4. 이후에 스킨, 로션, 수분 등 기초 케어해주시면 되세요.

 

로섹스 겔 효과 

 

로렉스 겔을 처음 처방받으면서도 선생님께서 이 연고는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없다고 했었는데요.

제가 직접 써보니까 정말 단기간에 효과는 없더라고요. 허허

그런데 저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빨리빨리!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빨리 이 여드름을 없애고 싶고, 홍조를 없애버리고

싶단 말이죠. 그렇지만 로섹스 겔은 제 마음과 달리 느긋한 친구더라고요.

홍조에 대한 큰 효과는 아직 보지 못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세수도 안 했는데 아직 붉은 기가 있고요, 밤에는 더 그렇고요.

이 연고는 조금 더 꾸준히 써봐야 될 거 같아요.!

 

활용 Tip

우선 아침, 저녁으로 정해진 양 잘 바르고 최대한 손 데지 않으려고 신경 많이 썼습니다.

그리고 의사 선생님께서 피부가 수면과 관련 있다고 "꼭 10시에 잠들려고 해라, 10~2시가 피부 재생 시간이다!" 충분한 수면을 강조하셨는데 제대로 지키진 못하지만 그래도 5일간 일찍 잠들려고 노력은 했었어요. 

음식은 지방, 밀가루 안 가리고 다 먹었습니다.^^ 먹는건 못 참죠!

홍조가 심하거나 크레오신티로 자극이 좀 심하다고 생각되는 날은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으로 충분히 진정시켜주기도 했었고요.

 

 

 

 

요즘 마음은 이 상태로만 유지될 수 있다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ㅠㅠ

이제 5일 차이기 때문에 경과를 더 지켜봐야 하지만 추후 변화에 대해서도 또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도자기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우리 파이팅입니다!!

으라차차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