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펑키타 수영복_내돈내산(광고x, 홍보x)

반응형
 

 

펑키타 수영복

안녕하세요?

킴의 진짜 리뷰입니다^^ 

오늘은 예쁜 여자 수영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려한 프린팅에 화사한 색감을 자랑하는 "펑키타 수영복" 소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펑키타 수영복은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저는 서울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장소는 회현역에 있는 '남도스포츠'에서 구매했습니다.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35 남도스포츠)

사실 여기 매장이 엄청 깨끗하고 넓은 곳은 아닌데 종류도 생각보다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구매하실 일 있으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펑키타 구매하는 데 있어 중요하게 여겼던 사항들

1. 가슴선 위치

: 저는 가슴선이 아래로 너무 내려오는 건 물놀이할 때 신경 쓰이기도 하고 외관상 봤을 때 예쁘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너무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걸 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가슴선이 높은 디자인 보여주세요' 하면 몇 가지 찾아봐주실 거예요. 

 

2. 수영복 뒷면 디자인 

: 백라인이 단조롭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또 등살도 신경 쓰여서 울룩불룩 튀어나오면 안 되니까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살이 울룩불룩 사이사이에 나오지 않는 디자인중에 고르려고 했습니다.  X자 외에도 1자로 된 것도 있고 리본으로 묶는 것도 있는데요, 저는 제가 구매한 백라인 디자인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울룩불룩 등살이 아예 안 튀어나온다고 할 수는 없지만 보기 흉할 정도는 아니어서 이 정도면 만족했습니다. 

 

3. 사진 찍었을 때 선명하게 보이는 색깔

: 검은색에 나비로 프린팅이 된 디자인이 왠지 날씬해 보일 것 같다는 생각도 했었는데 사진엔 검은색이 예쁘게 나올 거 같지 않아서 최대한 밝은 색으로 고르려고 했습니다. 이건 일반적인 사진 찍을 때도 마찬가지잖아요~ 검은색보다는 밝은 색이 더 화사해 보인 것처럼 수영복도 마찬가지입니다. 심지어 물에서 입을 거라면 밝은 색이 국룰입니다!!

 

이러한 이유조건으로 다음과 같은 디자인을 선택하였습니다~~ 

너무 화사하고 예뻐요^^ 

 

펑키타 수영복

 

펑키타는 물속에 들어갔을 때 선명하고 쨍한 색감이 더 돋보이는데요.

저는 스페인에서 정말 뽕빼고 왔습니다.

보는 외국인들도 수영복 어디 거냐고 물어볼 정도로 진짜 히트치고 왔어요~

 

색깔은 핑크색에 형광 노란색 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루하지 않게 파란색도 같이 디자인되어 있어서 정말 예쁜 색감과 디자인으로 입으실 거예요~~

 

올여름 핫한 수영복 한번 입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주저 없이 "펑키타 수영복"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직접 입어본 개인적인 소감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에 기가 막히게 잘 나옵니다.

색깔과 프린팅이 화려해서 얼굴이 죽으면 어떡하지 생각했는데 되려 반사판처럼 얼굴을 환하게 빛내줘요.

물론 색깔이 검정, 남색 같은 어두운 색깔에 디자인들도 많이 있어요. 그런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저는 밝은 색상과

화사한 디자인 골라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족하실 거예요~

 

-하이레그 도전해 보세요

하이레그는 확실히 다리도 길어 보이고 동시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 분명히 있습니다! 

물론 처음 입으신 분들은 이런 스타일이 하체 쪽이 아무래도 부담스럽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특히 외국에서 입을 계획이시라면 꼭 한번 입어보세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펑키타 수영복을 2개 구매했어요~ 헤헤 

다음번에 하늘색 수영복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