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부과에서도 여드름피부에 꼭 추천하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_내돈내산

반응형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안녕하세요?

지난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에 이어 오늘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블로그후기들 보면 나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이 궁금해서 클릭했는데 다른 제품과 같이 홍보하는 글들이 많잖아요. 저는 정말 찐 에스트라 에토베리어 363 크림만 소개합니다!

 

 

 

제 피부를 말씀드리면 저는 초민감성, 수부지피부라 피부 연고도 사용하고 있구요. 좁쌀여드름, 수부지에 좋다는 기초케어는 웬만한건 다 써본 저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건 저만큼 피부가 민감하고 수부지라면 다들 충분히 잘 쓰실 수 있는 보습용 크림입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만큼 후기와 만족도로 이미 호평을 받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아 365 크림!!

 

제가 에스트라에 얼마나 진심인지 앞선 리뷰를 보신분들을 아실꺼에요~~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D%94%BC%EB%B6%80%EA%B3%BC%EC%97%90%EC%84%9C%EB%8F%84-%EC%97%AC%EB%93%9C%EB%A6%84%ED%94%BC%EB%B6%80%EC%97%90-%EA%BC%AD-%EC%B6%94%EC%B2%9C%ED%95%98%EB%8A%94-%EC%97%90%EC%8A%A4%ED%8A%B8%EB%9D%BC-%EC%95%84%ED%86%A0%EB%B2%A0%EB%A6%AC%EC%96%B4-%EB%A1%9C%EC%85%98%EB%82%B4%EB%8F%88%EB%82%B4%EC%82%B0

 

피부과에서도 여드름피부에 꼭 추천하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_내돈내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안녕하세요? 저는 초민감성, 수부지피부라 피부 연고도 사용하고 있고요.. 좁쌀여드름, 수부지에 좋다는 기초케어는 웬만한 건 다 써본 저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

kimrealreview.tistory.com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이정도입니다.

저의 기초케어 제품들은 거의 다 아니 정말 전부 다~~~ 에스트라라인들이에요!!

에스트라 보고있나요? 저 이만큼 진심입니다. 관심 주십쇼!*^^*

 

 

그중에서도 오늘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것저것 다 발라도 보습이 안되고, 화장이 밀리고, 피부는 건조하게 느껴지시는분들은

정말 저 믿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으로 한번 사용해보세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는 병원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기초 크림 중 하나인데요.

그정도로 순하고 피부에 영양도 충분히 채워준다는거죠.

크림이라고하면 뭔가 고보습에 꾸덕하고 무게감있는 제품으로 생각하시는데요. 에스트라 라인들이 무게감이 무겁지않은거 같아요. 이 제품도 ‘크림’ 이라는 명칭이 붙긴했지만 타 제품처럼 엄청 무거워서 화장이 밀리거나 피부를 막아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다는게 큰 강점인거 같아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에스트라 라인들 중에서도 이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고 호평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1. 특허받은 보습캡슐이 있습니다.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 할 정도의 작은 알갱이들이 보일꺼에요. 얼굴에 도포 한 후에 알갱이를 피부에 흡수시킨다는 생각으로 찹찹찹 발라주시면 천천히 스며드는게 보이실꺼에요.

 

2.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모든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고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7년 연속 병원 화장품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의 공신력있는 브랜드라는 믿음이있습니다.

 

3. 여드름 피부, 민감한 피부에 잘 맞습이다. 제 개인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추천해주는 로션&크림인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제가 N병째 사용하고 있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의 사용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꼭 보시고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더 효과보실 수 있을꺼에요~

 

 

1. ‘크림’ 이라고해도 타사 제품들보다 훨씬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보습감을 얼굴에 채우실 수 있을꺼에요.

그래도.... “크림은 크림이다!” 라는게 제 결론입니다.

가을, 겨울에는 이 제품없으면 못살정도로 찰떡처럼 제 피부에 올라가지만 봄, 여름이 되면 조금 무거운가? 좁쌀이 조금 올라오는거 같다? 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2.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가을, 겨울에는 얇게 2번을 바릅니다. 저는 토너(스킨)은 사용하지 않아서 에센스로 가볍게 한번 바르고 흡수 될 수 있는 시간을 잠깐 준 후에 아토베리어 에스트라 로션을 한번 바릅니다.

*헤이너이쳐 스킨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D%94%BC%EB%B6%80%EA%B3%BC%EC%97%86%EC%9D%B4-%EC%97%AC%EB%93%9C%EB%A6%84%EC%97%90-%ED%9A%A8%EA%B3%BC-%EB%B3%B8-%EC%8A%A4%ED%82%A8%EC%BC%80%EC%96%B4%ED%97%A4%EC%9D%B4%EB%84%A4%EC%9D%B4%EC%B2%98-%EC%96%B4%EC%84%B1%EC%B4%88-%EC%8A%A4%ED%82%A8

 

피부과없이 여드름에 효과 본 스킨케어_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오늘은 민감+지성+여드름 피부인 제가 피부과에 가지 않고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만으로 여드름 진정에 1000% 효과를 본 스킨케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X 협찬 X 내 돈 내산으로

kimrealreview.tistory.com

 

그리고나서도 잠깐 시간을 둡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을 조금만 얇게 한번 얼굴에 발라줍니다. 톡톡톡 두드리며 흡수시키고 다시 한번 더 얇게 얼굴에 도포해줍니다.

 

3. 그럼 봄, 여름에는 사용안하는건가요?

아닙니다! 저는 사용합니다. 속건조가 심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음 오후에는 건조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마무리로 2번 사용하던걸 1번으로 줄여서 크림을 마무리 합니다.

 

4.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사용량을 조절해주시면 되시는겁니다.

 

 

피부는 정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요구하는거 같아요.

참 까탈스러운 친구죠? 무던하고 무심해도 혼자서 씩씩하게 잘 있어주면 얼마나 좋으련만 제 피부는 많은 관심과 손길을 요구해서 여간 피곤한게 아니에요.

그래서 늘 피부상태에 관심을 갖고 그 여건에 맞춰서 기초 제품들도 사용하신다면 같은 크림이여도 다른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피부타입이 모두 다르긴하지만 저처럼 예민하고 수부지피부라서 진정에 도움이되는 제품 찾으시는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는 크림뿐만아니라 다른 좋은 제품들도 있어서 이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우리모두 건강하고 예쁜 피부가되는 그날까지 으랏차차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