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부과에서도 여드름피부에 꼭 추천하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_내돈내산

반응형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안녕하세요?

저는 초민감성, 수부지피부라 피부 연고도 사용하고 있고요.. 좁쌀여드름, 수부지에 좋다는 기초케어는 웬만한 건 다 써본 저인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건 저만큼 피부가 민감하고 수부지라면 다들 충분히 잘 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에스트라에 얼마나 진심이냐면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이정도입니다.

저의 기초케어 제품들은 거의 다 에스트라라인들이에요!!

에스트라 보고 있나요?? 저 이만큼 진심이에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것저것 다 발라도 보습이 안되고, 화장이 밀리고, 피부는 건조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정말 저 믿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는 병원에서 추천하는 대표적인 기초 중 하나인데요.

그 정도로 순하고 피부에 영양도 충분히 채워준다는 거죠..

또 나는 끈적이고 흡수하는데 오래 걸리는 거 싫어한다는 분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그래서 남자에게도 딱 맞는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많이 난 거 같아요..

올리브영에서 남자 기초제품 추천해 달라고 하면 베스트 3에3 꼭 들어간다고 유명 유튜버가 소개한 적이 있는 제품이죠!!

남자들은 대부분 스킨&로션 올인원이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거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저희 오빠도 그런 거 찾아서 올인원만 쓰다가 제 화장대에 있는 거 보더니 한번 발라보곤 자기도 이거 쓰더라고요 허허허 좋은 건 알아가지구!!

 

그럼 제가 N병째 사용하고 있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의 장, 단점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장점>

더마온이라는 피부 지질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무너진 피부 장벽 자체를 튼튼하게 다시 세워 올려주고 그러면서 손상된 피부결을 복구시켜 줘서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탄력 있게 느껴졌습니다.

왜 병원에서 추천하는 기초제품인지 사용해 보시면 알게 되실 거예요.. 그리고 아기들도 바를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온다는 건 그만큼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저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로션은 펌핑으로 헤드 부분을 누르면 일정한 양이 나옵니다. 그래서 손으로 덜거나 툭툭 쳐서 로션을 짜야 되는 형태가 아니라 편리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청결에도 도움이 되는 거 같고요..

남자들이 사용하기에도 만족감이 좋은 제형입니다. 끈적임이 거의 없고 흡수도 빨라서 제형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제품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가벼운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가볍게 발리지만 얼굴에 수분은 충분히 채워집니다!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단점>

사실 큰 단점이라고 느낀 건 없었어요......

그래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 거고요...... 흑흑

굳이 단점을 꼽자면!!

사용하는데 이런 불편함은 생기더라 정도?

 

-> 위에 장점에 나온 건데요.. 로션은 펌핑형으로 되어있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런데 이게 사용하다 보면 펌핑헤드에 로션이 사진에처럼 조금씩 굳어지는 게 보여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그거는 사용할 때 떼어내고 하면 돼서 너무나도 큰 단점은 아니라 전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이게 사람마다의 차이점이 있는 게 같이 사용하고 있는 오빠는 전혀 이 부분에 불편함을 못 느끼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로션이 입구에 굳어있다는 걸 인식하지 못하는 거 같기도 해요.... 흠....흠

 

 

여드름피부, 민감한 피부, 수부지피부로써 정말 다양한 화장품이 있지만

저는 기초라인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으로 정착했습니다.

찐으로 정말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라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스킨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추천드려요! 저는 미스트대신 사용하기도 하는데 훌륭합니다.!!)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D%94%BC%EB%B6%80%EA%B3%BC%EC%97%86%EC%9D%B4-%EC%97%AC%EB%93%9C%EB%A6%84%EC%97%90-%ED%9A%A8%EA%B3%BC-%EB%B3%B8-%EC%8A%A4%ED%82%A8%EC%BC%80%EC%96%B4%ED%97%A4%EC%9D%B4%EB%84%A4%EC%9D%B4%EC%B2%98-%EC%96%B4%EC%84%B1%EC%B4%88-%EC%8A%A4%ED%82%A8

 

피부과없이 여드름에 효과 본 스킨케어_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오늘은 민감+지성+여드름 피부인 제가 피부과에 가지 않고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만으로 여드름 진정에 1000% 효과를 본 스킨케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X 협찬 X 내 돈 내산으로

kimrealreview.tistory.com

 

피부타입이 다르긴 하지만 순하고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는 로션뿐만 아니라 다른 기초제품들도 있어서

다음번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고 예쁜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으랏차차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