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드름피부 피부결 좋아지는 법_아이오페 스템3 앰플

반응형

저 같은 좁쌀여드름과 군데군데 화농성 여드름이 가끔 나시는 분들도 피부결 좋아질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오페 스템 3 앰플 소개 2탄입니다!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요즘 갑자기 날씨가 다시 추워지면서 피부가 건조한 건 물론이고 찬바람 쐬다가 다시 따뜻한 곳으로

들어가면서 생기는 홍조까지 난리도 아니에요. 

그나마 다행인 건 일상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된 게 저처럼 예민한 피부에  마스크로 인해 접촉성 피부염까지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에요.

빨리 권고가 아니라 완전한 마스크로부터 벗어나야 피부가 덜 아플 텐데... 그렇죠?ㅠㅠ

 

 

저는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편이에요. 가지가지하죠?*^^* 

그래서 숙면에 도움 되는 차도 마시려고 하고 영양제도 먹고 있는데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수면이 피부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걸 몸소 깨닫고 있는 중입니다. 재작년 좁쌀여드름으로 인해 함익병선생님 병원을 다녔을 때도 선생님께서 첫 진료에서 물어보신 질문이 "잠은 몇 시에 주무세요?" , "총 몇 시간 자요? " 이런 류의 질문이셨어요.

저는 당당하게 1~2시라고 말씀드렸죠. 넷플릭스로 한두 편 보다가, 유튜브 쇼츠 좀 보다 보면 밤에 이 정도 시간을 훅 가는 거 아시죠?ㅎㅎ 

그랬더니 제 피부가 이런 이유가 잠을 잘 못 자서 그런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10시 전에 꼭 자야 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성장호르몬이 정상적으로 나와야 곱고 고운 피부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처럼 숙면을 최고 잘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덜 푸석거리는 거 같고 피부색도 환해 보이는 게 다 이유가 있는 거라는 거죠.

그런데 사실 우리가 아기들도 아니고 원하는 만큼 마음대로 푹 잘 수 있는 상황과 여건이 되는 경우가 드물잖아요.

학생, 직장인, 육아로 인해 수면이 힘든 게 현실인데!

이러한 문제로 인한 피부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게 바로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이라는 겁니다!!

 

아이오페 스템 3 앰플 크기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의 별명이 "3시간 숙면 앰플"인 거 아시나요?

3시간 꿀잠 자고 난 듯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해서 바로 3시간 숙면 앰플 =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입니다. 

 

제가 1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https://kimrealreview.tistory.com/entry/%ED%94%BC%EB%B6%80-%EC%A2%8B%EC%95%84%EC%A7%80%EB%8A%94%EB%B2%95%EC%95%84%EC%9D%B4%EC%98%A4%ED%8E%98-%EC%8A%A4%ED%85%9C3-%EC%95%B0%ED%94%8C-%EB%82%B4%EB%8F%88%EB%82%B4%EC%82%B0-%EB%A6%AC%EB%B7%B0

 

피부 좋아지는법_아이오페 스템3 앰플 내돈내산 리뷰

보들보들 애기궁둥이같은 피부! 여배우같이 고급스런 광이도는 피부! 육퇴, 야근으로 지쳤지만 3시간 더 자고 일어난듯한 피부! 바로 아이오페 스템3 앰플이 도와주는데 이거 모르는 사람 없었

kimrealreview.tistory.com

이 앰플을 사용했을 때 저는 효과를 다음날 바로 제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아침에 세안하려고 화장실 거울을 봤는데 확실히 피부가 쫀쫀하고 환해졌다? 그리고 건조하지 않다?라는 느낌을 정확히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앰플이 정말 주름, 기미, 잡티 등 모든 면에서 다 해결해 주는 거냐?라고 한다면 저는 그 정도의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찾아보면 이런 부분까지 효과를 보셨다는데 저는 그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다만 피부결과 피부의 환해짐, 속건조가 해결되어서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2병째 내돈내산으로 쓰고 있고요.^^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이 저와 같은 피부를 갖고 계신 분 들에 게도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걸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피부는 예민한 테 피부는 좋아지고 싶고, 피부결도 반들반들하게 바꾸고 싶어서 이런저런 화장품이나 기초케어가 좋다고 해서 바꾸면 안 맞아서 돈만 쓴 거 같아서 속상하고 나랑 맞는 화장품은 도대체 뭔지 알고 싶잖아요.

 

그래서 제가 써보고 효과 좋았던 것들을 같이 공유하고 싶었어요~^^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오늘의 요약> 

1. 웬만한 기초케어 제품은 다 예민, 진정으로 쓰시는 분들은 저랑 비슷하실 거예요. 저는 토너도 자극이 돼서 안 쓴 지 몇 년째예요. 그 정도랍니다^^ 허허허 

피부가 아예 뒤집어지거나 좁쌀이 평소보다 많이 올라오거나 화농성이 3군데 이상정도 올라온날은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날은 화장품다이어트를 해서 정말 최소로만 사용합니다. 

->좁쌀이 올라오는 건 건조함과 각질제거가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그런 용도로 관리를 하고 화농성이 올라온날은 보습을 줄이고 가볍고 산뜻한 정도로만 관리합니다.

->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이 너무 잘 맞아서 듬뿍듬뿍 사용하면 피부가 더 광이 나겠지 하고 엄청 발랐더니 저는 바로 여드름 올라왔습니다...!!ㅠㅠ 적정량만 사용해 주세요. 

 

 

2. 저는 토너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세안 후 타월로 물기만 가볍게 닦아낸 후에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을 발라줍니다. 

충분히 스며든 후에 로션을 2번 발라줍니다. 

마찬가지로 로션도 한번 바르고 2분 정도 스며들 수 있는 시간을 준 뒤에 한번 더 발라주는 형식으로 해서 총 2번 발라줍니다. 

 

3. 아이오페 스템 3 앰플을 바르고 화장이 밀리진 않나요?라고 궁금해하실 수 도 있을 텐데요. 이건 피부마다 다른 거 같아요!! 제가 이거 좋다고 친구한테 추천을 했더니 그 친구는 아침에 바르는 건 본인 화장품이랑 잘 호환이 안되는지 안 맞는 거 같다고 밤에만 바른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아침, 저녁으로 발라도 화장하는데 크게 지장은 없었습니다.

저는 화장이 기초케어, 톤업크림(선크림), 쿠션, 컨실러 이렇게 피부화장은 마무리하는데 밀리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건 사람들마다 쓰는 화장품과의 호환을 봐야 될 거 같아요^^  

 

 

우리 모두 꿀 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으랏차차 화이팅입니다~

예뻐져요 우리~~

 

감사합니다^^